비트겟 셀프 레퍼럴 페이백 50% + 수수료 최대 할인 신청 방법

비트겟 페이백 50%에 더해 최대 수수료 할인까지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최대 페이백과 할인이 적용되면 시장가 0.02% , 지정가 0.01%평생 타 거래소보다 훨씬 저렴한 수수료로 매매가 가능합니다.


돌려받는 금액

페이백 금액은 여러분의 시드가 클수록 , 높은 레버리지를 사용할수록 커집니다.

10배율 , 1000만원 기준으로 한번 사고 팔때마다 8만원의 수수료가 나가게 됩니다.

비트겟 페이백 내역

위 사진은 시드가 300만원인 회원분이 실제로 받은 페이백 내역입니다.

시드가 이보다 크거나 매매 횟수가 많다면 , 페이백 금액은 더 커지겠죠?


페이백 구조

비트겟 거래소는 홍보 목적으로 공식 파트너에게 초대 링크를 발급하고 , 링크로 사용자가 가입할 시 최대 50% 커미션을 지급합니다.

공식 파트너인 Coin Labs는 수수료로 받는 커미션을 여러분들에게 페이백 해드리고 있습니다.

제가 받는 커미션 비율인 50% 중 45%를 돌려드리고 , 추후 거래량이 늘어나신다면 50%까지도 돌려드립니다.


페이백 신청 방법

우선 CoinLabs 비트겟 최대 수수료 할인 링크 로 가입하셔야 합니다.

위 링크로 가입하셔야 페이백 세팅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!

가입하신 뒤 본인의 UID 및 궁금한 점을 카카오톡 으로 남겨주시면 됩니다.

기존 계정이 존재한다면

기존 계정으로는 신청이 불가능합니다.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셔야 합니다.

1) 기존에 KYC 인증한 신분증이 아닌 다른 신분증을 사용

비트겟은 1인 3 KYC가 가능하며 주민등록증 , 운전면허증 , 여권 을 지원합니다.

즉 , 기존 계정을 주민등록증으로 인증하셨다면 새로운 계정은 운전면허증 or 여권으로 인증하시면 됩니다.

2) 계정 삭제 및 KYC 취소후 재가입

비트겟 KYC 취소 및 재가입 방법 을 참고해 주세요 !


페이백 확인 방법

비트겟 파트너 관리 페이지 에 들어가셔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.

앞으로 매일 오후 10시 ~ 11시 사이에 전날 거래분에 대한 커미션이 자동으로 들어옵니다.

커미션 비율 확인
커미션 비율 확인

파트너 관리 페이지에서는 여러분의 커미션 비율과 레퍼럴 링크를 확인 가능합니다.

커미션 비율은 초기 45%로 시작하여 거래량이 늘어나면 자동으로 높아집니다.

밑에 있는 초대 링크로 사람들을 초대하게 되면 초대자들이 사용한 수수료의 일부 (커미션 비율만큼)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.

가입한 사용자들의 거래량도 여러분의 거래량에 포함되므로 ,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통해 사용자를 모으고 커미션을 챙겨 보세요!


자주 묻는 질문

50% 이상 커미션은 불가능한가요?

비트겟 거래소의 최대 커미션 비율은 50% 입니다. 이 이상 비율을 가진 사람은 아무도 없으며 , 이 이상 가능하다고 하면 사기입니다.

50% 이상 페이백을 해준다고 하는 경우는 100% 사기이며 , 주더라도 수동 페이백 방식을 사용합니다.

수동 페이백 방식은 다단계와 동일한 구조입니다. 회원 유입이 줄어들어서 돌려막기가 안 된다면 비율을 낮추고 도망가 버립니다.

따라서 직접 파트너 관리 페이지에서 비율 확인이 가능한 자동 페이백 방식을 사용하셔야 하며 , 코인Labs는 공식 파트너로서 45% 이하로 비율을 낮출 일은 절대 없습니다.

커미션은 언제 들어오나요 ?

전날 거래한 커미션이 매일 22시 ~ 23시에 지급됩니다.

다른 거래소 페이백도 받고 싶어요

BingX 거래소 ➡️ 45% 최대 페이백 링크

OKX 거래소 ➡️ 30% 최대 페이백 링크

HTX 거래소 ➡️ 현물 + 선물 30% 최대 페이백 링크

빙엑스 파트너가 되신다면 최대 99% 커미션이 가능합니다!


글로 쓰기 애매한 짧은 정보나 클레임 소식 등은 텔레그램에서 전달하고 있습니다.

에어드랍-증정금-이벤트-배너-700X100